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치고 엄마없이 태어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습다.            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 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.

 

그래서 그런지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믿지 않는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가 이상한 교회라고들합니다.  이럴때면 전 그냥 웃지요~ 어머니 하나님을 깨달은 자의 여유라 할까요? 저도 전에는  그랬거든요.  여러분들은 "임마누엘" 이라는 뜻이 어떤 뜻인지 알고 계신가요?

 

사7:14 그러므로 주께서 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앙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

 

"임마누엘"이라는 뜻은 하나님이 우리와 같이 계시다는 " 라는 뜻입니다.   말씀 그대로 보이지 않는 하나님께서 .우리가 볼 수 있는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사람들과 함께 계시겠다는 것입니다.  이 예언을 이루시려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고 그 분이 바로 예수님이십니다.

 

마1:21~23 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자기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....보라 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

 

# 이처럼 사람으로  하나님께서  이 땅에 오신 이유는 무엇일까요?

 

엇일까요?

 

요10:10 도적이 오는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이 얻게 하려는 것이라

 

하나님께서  오신 이유는 죄로 인해 누구나 이 땅에 태어나면 죽음을 맞이합니다. 이런 인생들에게 생명을 주시기

 위해서 오셨습니다. 오시되 두 번째 오실때도 구원을 위해 오신다고 하셨습니다.

 

히9:27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들의 좌를 담당하시려고 단 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재 나타나시리라

 

성경은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육체로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.

 

계21:2~3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 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게셔서..

갈4: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시라

 

 예루살렘은 구원받을 자녀들의 어머니요  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다고 하셨으니 어머니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신다는 말씀이며 하나님의교회서 믿는  어머니 하나님은 이 땅에 원래부터 오시기로 예언이 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# 오히려 하나님께서 육체로 임하신 것을 부인자들이 적 그리스도라고 하셨습니다.

 

요2서 7절  미혹하는 자가 많이 세상에 나왔나니 이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임하심을 부인하는 자라 이것이 미혹하는 자요 적 그리스도니

 

#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육체로 오신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?

 

 

계21:4 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   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

 

다시는 사망.눈물,고통 없는 곳 모든 사람들이 가기를 원하는 천국으로 데려 가시기 위함입니다.     

    

49:15-16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찌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…

 


항상 자녀를 손바닥에 새기시며, 자녀들은 잊을찌라도 잊지 못하시고 애타케 찾으시는 어머니하나님! 하나님의교회는 우리를 구원하러 이땅에 오신 어머니하나님과 함께합니다.